웰니스 객실, 수면 케어 애플리케이션 구독권, 수면 개선 음료 등 구성
![]() |
▲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철 더위와 스트레스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AI 기반 슬립테크와 맞춤형 수면식품을 결합한 ‘슬립케이션(Sleep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14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수면 애플리케이션, 전용 음료, 안마의자, AI 솔루션 등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숙면을 통해 신체적·정서적 회복을 돕는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숙면 맞춤형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벤처스의 L-CAMP 프로그램에 선정된 AI 기반 슬립테크 기업 ‘에스옴니(S-OMNI)’와 맞춤형 수면식품 전문 브랜드 ‘로맨시브(Romansive)’가 협업해 탄생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두 브랜드와 함께 ‘잠 못 드는 여름 밤, 당신을 위한 슬립 테라피’를 주제로 수면의 질 개선을 통해 신체적·정서적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슬립케이션’ 패키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두 가지 형태로 준비됐다. 웰니스형 패키지는 코웨이 비렉스(BEREX) 안마의자가 설치된 웰니스 객실 1박과 함께 수면 케어 애플리케이션 ‘솜니아’ 3개월 구독권, 코자아 스페셜 키트, AI 슬립 솔루션 태블릿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다.
일반형 패키지는 일반 객실 1박과 ‘솜니아’ 1개월 구독권, 수면 개선 음료 ‘코자아’ 2병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패키지 판매 기간인 오는 8월 31일까지 호텔에 투숙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솜니아’ 1개월 구독권과 코자아 음료 2병을 추가로 제공해 숙면 혜택을 강화한다.
해당 패키지는 에스옴니의 유튜브 채널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과 로맨시브 인스타그램 계정 ‘코자아’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고객의 ‘쉼’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슬립케이션 패키지를 통해 최상의 숙면을 경험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