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bhc치킨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치킨 브랜드 bhc가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8일,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bhc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 접점을 넓히고 충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hc 자사앱 이용 고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000원 쿠폰을 함께 활용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OK캐쉬백 앱 내 ‘사용’ 탭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할인쿠폰을 클릭하고, 해당 쿠폰 번호를 복사한 뒤 bhc 자사앱의 쿠폰등록 창에 입력하면 된다. 발급된 쿠폰은 bhc앱에서 온라인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OK캐쉬백 쿠폰은 ID당 월 3회까지 발급 가능하다.
bhc는 오는 8월부터 OK캐쉬백 할인 쿠폰 금액을 기존 3000원에서 4500원으로 상향할 예정이다. 자사앱 신규가입 쿠폰과 함께 사용할 경우 고객은 최대 7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름 시즌을 맞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쿠폰 금액 상향은 자사앱 이용률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앱 이용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자사앱 회원 대상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 인기 메뉴의 ‘반마리 추가 옵션’ 도입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