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hc가 SK텔레콤의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 브랜드로서, 9월에도 자사 앱 주문 고객에게 2만 원 이상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 소비자 만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동시에 지원한다.
18일 bhc에 따르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다른 제휴 브랜드보다 높은 할인 폭을 마련해 고객들의 체감 가치를 높이는 한편, 자사 앱을 통한 주문 증가로 가맹점 매출 증대와 수익성 강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 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에서 할인 브랜드 목록 내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한 뒤, bhc 자사 앱 할인쿠폰 메뉴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 앱을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 달에 쿠폰 2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쿠폰 1장당 1회 혜택만 제공된다.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bhc 관계자는 “9월에도 T멤버십 고객들이 bhc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상시 할인 혜택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