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숨37° 로시크숨마 리페어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2025년 추석을 맞아 고급 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화장품 라인업은 궁중 비방을 담은 더후 ‘공진향 궁중 세트’, 발효 안티에이징 케어 숨37° ‘로시크숨마 리페어 에센스 세트’, 식물성 PDRN 성분을 담은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세트’ 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 세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세트’, 수려한 ‘천삼 VIP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세트’, 닥터벨머 ‘시카 2종 세트’,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세트’,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세트’ 등 브랜드별 대표 제품이 포함됐다.
생활용품 분야에서는 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닥터그루트의 ‘탈모케어 선물세트’를 준비해 실속형 구성까지 강화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안티에이징 등 프리미엄 화장품부터 생활 밀착형 제품까지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