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이후부터 시작하는 토너먼트 대회 대상, 골프존 앱(APP), 골프존닷컴에서 회원 로그인 후 토너먼트 대회 개설하면 참여 가능
![]() |
▲ 골프존이 토너먼트 대회 라운드를 통해 모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토너먼트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9월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투비전NX 전용 ‘토너먼트 100’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직접 대회를 개설하고 100라운드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모임 지원금을 지급하는 색다른 토너먼트 방식의 스크린골프 경험을 선보인다.
15일 골프존에 따르면 3주간 골프존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너먼트 100’ 이벤트는 최근 2025 투비전NX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토너먼트 대회 모드를 활용한 이벤트로, 1:1 승부를 거듭해 단 한 명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대회 방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슬로건 ‘토너먼트 대회 개설하고, 100라운드를 달성하라!’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코스와 난이도로 토너먼트 대회를 개설하고 참여자수 조건 및 100라운드의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100개 대회에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자수 조건은 8강 대회를 개설했다면 8명 이상 참여 시 조건이 달성되며, 동반자까지 모두 홀 아웃하는 라운드 완료 시간이 빠를수록 선착순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에 참여하면 예선 성적을 기준으로 자동 컷오프되어 본선 진출자가 결정되고, 자동으로 구성되는 대진표에 따라 라운드하면 된다. 라운드 수는 18홀 완료 기준 1라운드로 집계된다. 단, 일반 회원은 토너먼트 8강부터 최대 16강까지 개설이 가능하고 32, 64강 대회는 매장 경영주만 개설할 수 있다.
투비전NX 전용 이벤트로 골프존 닷컴, 골프존 앱에 로그인 후 대회 만들기에서 토너먼트 대회 개설을 하면 자동 참여된다. ‘토너먼트 100’ 이벤트 대회 개설은 9월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가능하나, 미션 달성 시상은 9월 22일부터 시작하는 대회에만 적용된다. 참여자수 조건을 달성하고 100라운드를 완료한 시간을 기준으로, 선착순 100개 대회에 모임 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한다. 모임 지원금은 이벤트 종료 후 대회 개설자에게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제공 예정이다.
골프존 가맹사업부 GS마케팅팀 이선희 팀장은 “올해는 스크린골프 라운드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토너먼트와 시즌대회 등 새로운 스크린골프 대회 모드를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토너먼트 모임 대회를 진행하는 팀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모임에 맞는 난이도와 대회 컨디션으로 동반자들과 즐겁게 대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비전NX 전용 ‘토너먼트 100’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및 골프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