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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던킨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던킨이 여름철 인기 과일을 조합한 신제품 ‘쿨라타’ 2종을 선보이며 청량한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는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두 가지 과일 맛을 섞은 신제품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조합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반영해 두 가지 과일 플레이버를 믹스해 개발됐다. 특히 복숭아, 리치, 멜론 등 여름철 인기 과일의 본연 색감과 맛을 살려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인 쿨라타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앤피치 쿨라타’는 과즙이 풍부한 열대과일 리치와 제철 복숭아 베이스를 겹겹이 쌓아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멜론앤멜론 쿨라타’는 주황빛 칸탈로프멜론과 연둣빛 멜론 베이스를 레이어드해 멜론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철 인기 과일을 색다르게 조합해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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